[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게임빌은 올엠, 펀플로와 함께 제작·서비스하는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서비스 5주년에 임박한 가운데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크리티카는 오는 15일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게임빌은 이에 맞춰 대형 ‘홍령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1만캐럿, 70레벨 즉시 상승 경험치 물약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출석부를 통해 7번 접속하면 진 초월 펫 ‘릴리스’를 제작할 수 있다.

5주년 기념 이벤트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아이템을 대방출하는 상점 업데이트와 5주년 홍령 핫타임 이벤트로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축하 메시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피규어를 제공한다. 출석 미션, 아바타 특별 할인, 폭풍성장 레벨업, 여름맞이 주간미션, 5555라피스 증정 라인 공식 친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중세시대 배경에 SF 요소가 가미된 세계관을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그려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을 돌파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