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홈센터 코리아빌드 부스. [사진=유진그룹]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가 오는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홈센터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건자재 유통기업 ‘에이스 하드웨어’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 높은 에이스 하드웨어의 인기 PB상품들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여기에 무료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의 전문 상담가가 현장에 상주하며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맞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할인 판매, 상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ACE 수공구 세트를 비롯한 PB상품 3종을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ACE 장우산, 수공구 세트, 키친락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홈센터는 이번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홈 임프루브먼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규 협력사 및 사업자 고객 유치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건축∙주택 종합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새 이름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