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미노피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신제품 피자를 주문하면 클래식 피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도미노피자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가 4~30일까지 7월 한 달 동안 ‘방문포장 1+1프로모션’을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 혹은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클래식 피자(L) 1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모든 주문경로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단, 무료로 제공하는 클래식 피자는 오리지널‧나폴리‧씬 도우만 가능하며, 중복할인과 하프&하프 적용 불가하다. 또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피자를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한 이번 ‘1+1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7월 한달 간 진행 되는 ‘1+1 프로모션’의 푸짐함과 함께 피자업계 최초로 전국 79개 매장에서 시범 운영 중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차량에서 포장해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