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네오위즈는 겜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여름맞이 이벤트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썸머 페스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 코스튬 3종은 해변의 기사 ‘아론’, 사랑의 바다 ‘엘리제’, 여름의 빛 ‘아나이스’에 여름 향기를 풍기는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을 선보인다.

오는 8월 29일까지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룬의 사원, 결투장 등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보물지도를 오픈하면 5성 스킬북, 5성 용병 랜덤권, 전설계약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엘리제와 아나이스 코스튬과 함께 브라운더스트 현물 굿즈에도 응모할 수 있다. 보물지도 보상은 2주마다 변경된다.

이와 함께 신규 확률업과 커스텀 확률업에서 5성 용병과 조력자 계약 확률이 상향된다. 5성 용병 조력자 계약 시 지정된 횟수 내 조력자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기에 지난해에 이어 용병 약 60여종과 조력자 캐릭터 보이스도 추가됐다.

한편, 시즌 2 주요 용병단원인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1화가 공개된다. 브라운더스트 세계 구성과 역사에 대한 이야기로 이용자들이 세계관을 더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