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이스트산업개발(주) 스카이씨리조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강릉폴리텍대학]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3일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이스트산업개발(주) 스카이씨리조트와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성식 강릉폴리텍대학장, 최석임 교학처장, 김선일 호텔관광과 학과장, 양승우 스카이씨리조트 대표 등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기술인력 간 상호교류협력, 재직자 직무능력 교육지원, 교육시설 및 장비활용, 현장기술지도, 콘텐츠 개발 공동협력 및 홍보 등 산학협력사업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우성식 학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산학 간 상시 협력 체제를 구축해 체계적인 교육과정 개발과 기술교류를 통해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전문기술인력을 양성, 강원도 관광산업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올해 9월부터 해양산업 전문기술인재와 발전소 경상정비 기술인재를 양성하는 2020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산업잠수과, 발전설비과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