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90만원 이상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비교불가 무한쿠폰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달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매월 30만원 쿠폰 등 최대 90만원의 쿠폰팩을 발행한다. 

지급 대상은 5월부터 야놀자에서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이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일괄 지급하고, 7~8월 동안 한차례 이상 예약하면 그 다음 달에 30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총 9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5일까지 숙소와 레저/티켓으로 구성된 스탬프 1판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1등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호텔, 펜션, 모텔 등 숙소 유형과 레저/티켓 가격 제한 없이 상품 예약 시마다 1개의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고, 총 12개의 스탬프 적립을 완성하면 된다.

스탬프 적립 미션을 돕기 위한 ‘썸머 빅 파이브’ 쿠폰팩도 추가 지급한다. 

숙박 스탬프 3개를 모을 때마다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고, 숙박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이 수상 레저시설과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레저/티켓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올여름 고객들이 가격 걱정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0만원 쿠폰팩과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통해 숙소는 물론, 인기 수상 레저시설과 공연 전시까지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