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랜스TV]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글랜스TV는 자체 제작한 홈트레이닝 콘텐츠 ‘홈트여신’을 홈채널에 이어 유튜브에서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홈트여신은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3가지 장르별 전문가에게 신체 부위별 운동법을 직접 전수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기획했다.

필라테스는 강사 양정원이 짐볼, 폼롤러, 서클 등 도구를 이용해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 운동법을 공개한다. 요가는 2016년 나바 코리아 미스 비키니 1위를 차지한 요가 강사 황아영이 시간과 장소애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요가 운동법을 선보인다. 피트니스는 머슬마니아 대회 미스비키니 우승자 장유진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을 보여준다.

총 24편으로 구성된 ‘홈트여신’은 평일 오후 6시 글랜스TV 피트니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필라테스 양정원 편, 요가 황아영 편, 피트니스 장유진 편 순서로 공개된다. 이 영상은 네이버TV, 데일리모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과 함께 글랜스TV에서 운영∙관리하는 헤어살롱, 카페, 공항리무진버스 등 오프라인 플랫폼에도 송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