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린 신화 각성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로 신화 각성하는 린은 강화된 스킬들을 통해 적에게 더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각성기를 통해 상대방 버프를 감소시켜 상대방을 빠르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신화 각성 후 강력해진 힘으로 아이사의 황제에 오르면서 세븐나이츠에 스토리 전개에 힘을 더한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켜 새로운 외형과 함께 더욱 향상된 능력치를 가지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천상계 장비도 추가됐고 장비 신화 각성도 가능해졌다. 천상계 장비는 난타전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기본 장비보다 더 뛰어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성장 난이도도 대폭 낮춰 모든 영웅은 최초 획득 시 40레벨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요일별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화 정수도 2배로 늘었다. 성장 업적을 통해 스킬옵션 전용장비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세나의 달을 기념해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49일 동안 매일 출석만 해도 ‘불사의 반지’, ‘신화각성 장비’, ‘천상계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