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랜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서울랜드는 오는 6일 라바야외풀장을 개장한다고 1일 밝혔다.

라바야외풀장은 다음달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픈한다. 오는 6일부터 28일은 오후 5시까지, 29일부터 다음달 15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파크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연령 구분 없이 4000원이다. 연간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회사측에 따르면 라바야외풀장은 라바 캐릭터를 앞세워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이다.

수영장은 크게 유아풀, 유아 놀이터, 성인풀로 나뉘며 유아놀이터 주변에는 워터볼, 물총 싸움, 워터분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단체 프로그램 ‘유아 물 놀이터’도 운영한다. ‘유아 물 놀이터’ 상품 구입 시 라바야외풀장뿐 아니라 서울랜드 내 5G 스마트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키즈에서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실내 놀이시설과 다양한 AR 체험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기간에는 서울랜드 여름 축제 ‘루나 쿨 페스티벌’도 열린다.

그중 관객 참여형 물총싸움 ‘워터워즈’는 물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워터워즈는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뿌리며 관객들의 시원한 낮을 책임질 예정이다.

기존에는 서울랜드 공연팀과 관객과 대결이었다면 올해는 관객 대 관객 대결구도로 바뀌어 새로운 형식의 팀 대항 물총싸움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밤이 되면 빛 축제 루나파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축제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한다.

국내 최대 홀로그램 공연 ‘메가 홀로그램 쇼’는 새로운 내용으로 은하열차888 아래에서 진행된다. 루나파크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차례로 설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달 말 신규 오픈한 다양한 무료 실내 체험장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글로벌 완구사 마텔 한국 공식 유통사 손오공과 손 잡고 대표 브랜드 핫휠 브랜드 전용관을 한국 처음으로 오픈했다.

서울랜드 내 핫휠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핫휠 미니카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미미월드는 서울랜드 내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에서 바쿠간 배틀 플래닛 애니메이션 바쿠간으로 완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바쿠간 배틀 아레나’도 상시 운영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