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T&G가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

1일 KT&G에 따르면 지난 5월 27일 출시된 릴 베이퍼와 시드는 현재 서울·부산·대구지역 CU편의점 3577개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날부터 판매처가 인천·대전·울산·광주 등 4대 광역시와 세종특별시 및 지방 25개 도시의 CU편의점 4591개소가 추가 돼 총 8168개소로 늘어난다.

릴 베이퍼는 액상 카트리지 ‘시드’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CSV(폐쇄형시스템) 타입의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이다.

그중 1개비 진동 알림 기능인 ‘퍼프 시그널’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흡연량 정보를 알 수 있다. 슬라이드를 내리면 바로 작동 가능해 첫 모금부터 풍부한 느낌을 제공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마우스 커버가 함께 구성 돼 입술이 닿는 부위의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전용 카트리지는 일반 담배 맛 시드 토바, 시원한 맛 시드 아이스, 이국적인 맛 시드 툰드라 등 총 3가지 종류다. 한 개 카트리지로 담배 한 갑 분량 흡연이 가능하다.

이번에 확대되는 지역에도 출시 기념으로 제공된 휴대용 충전 파우치를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릴 베이퍼 권장 소비자가는 4만원이며, 시드 가격은 개당 4500원이다.

KT&G 관계자는 “릴 베이퍼는 시장 관심과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서울 이외 소비자들 또한 제품에 대한 구매 니즈가 높아 판매지역 확대를 결정했고 향후에도 시장 상황과 소비자 반응 등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판매처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