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한국 본사를 서울 서대문으로 이전해 IoT 기반의 다양한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으로 단장한 오피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그니파이코리아 본사 사무실 이전은 올해 초 이뤄진 기존 필립스라이팅코리아에서의 사명 변경과 IT전문가인 신임 대표이사 영입 이후 본격적인 커넥티드 조명과 B2B 조명 솔루션 시장에 대한 공략 계획과 맞물려 진행됐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이번 사무실 이전을 계기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사무실, 스포츠 시설, 공장, 쇼핑센터, 농축산 등 B2B 조명 시장의 고객들을 위해 높은 효율과 안정성을 갖춘 첨단 IoT 기반의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을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둥지를 튼 서울 서대문 본사 오피스에는 자사의 다양한 첨단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들이 설치됐다.

오피스용 조명 솔루션으로 기존 등기구를 그대로 교체하거나 새로 설치해 사용자가 쉽게 무선 제어하고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인터랙트 오피스(InterAct Office)솔루션을 비롯, 조명의 빛으로 무선통신이 가능해 사무실 내 보안과 최고 수준의 통신 속도를 제공하는 라이파이(Li-Fi), 별도 전원선 없이 랜선으로 전원 공급과 통신을 제공하는 PoE(Power of Ethernet)으로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에너지 절감 효율을 높였다.

또 스마트 홈 조명 솔루션으로 기존 벌브 및 스트립 유형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크게 높인 휴 플레이(hue play)도 전시한다.

강용남 시그니파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본사 이전은 본격적인 IoT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초 기지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스포츠, 오피스, 쇼핑, 공장, 동식물생육 등 B2B 고객과 IoT 홈 시대를 맞는 소비자들에게 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커넥티드 조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