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네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라네즈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 ‘레이어링 립 바’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가 입술 위에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타고난 듯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완성한다.

한 번 터치만으로 여러 립스틱을 섞어 바른 듯 깊고 풍부한 컬러감이 더해지면서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코랄 색상부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레드까지 20가지 홋수로 출시되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호부터 14호는 크리미한 텍스쳐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과 촉촉함을 더해주는 크림 타입, 15호부터 20호는 입술 위에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블러링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메인 호수는 6호 얼루어링 레드(크림 타입)와 17호 노 다웃 코랄(매트 타입)이다.

레이어링 립 바는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아랫 입술에 먼저 발라준 뒤, 윗 입술도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뒤집어서 바르면 자연스러운 볼륨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레이어링 립 바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