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파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파오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11가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 오! 세일은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

스파오 오! 세일 기간 동안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여름 기능성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와 시원한 여름 샌들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이 가능한 린넨 자켓을 3만원, 데님과 슬랙스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시작인 이날 오전 8시부터, 스파오 온라인몰에서는 2시간 마다 특별한 타임 세일 상품이 공개 되며 4시간 마다는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된다.

여기에 29일과 30일, 주말 양일간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대상으로 각 매장 선착순 100팀에게 전품목 50%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알찬 특가 이벤트”라며 “특정시간 마다 쏟아지는 할인 쿠폰과 특별가 아이템들을 모두 챙기면서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