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니모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토니모리는 베스트셀러 립 틴트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 2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쇼킹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가 쇼킹립틴트 2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고객에게 보답하는 사은행사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토니모리는 ‘쇼킹 세일’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퍼펙트 립스 쇼킹립’을 비롯한 인기 품목을 30%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최대 66%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그중 여름의 팝한 컬러감과 귀여운 시리얼을 형상화한 신제품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이 30% 할인가에 판매된다. 신제품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역시 30%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FCMM’과의 콜라보로 선보인 ‘쓰리 포 유’ 선케어 라인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모스키노 특유의 감각적인 체인 장식과 함께 빠르게 픽싱되어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유지되는 고발색 틴트 ‘모스키노 시크 스테이 틴트(G,M)’는 66%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토니모리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우선 보습, 영양, 주름까지 피부 노화의 원인을 단계별로 케어해주는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및 백옥케어로 유명한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피부 미백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이엑스 셀토닝’ 기초라인은 토니블랙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한다.

내리쬐는 햇볕에 새빨갛게 익어가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써머 필수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해주는 ‘알로에 99% 촉촉 수딩 젤’은 10% 할인, 토니모리의 가성비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포함해 ‘원더’ 스킨케어 라인(9900원 품목 한정)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황금차 발효 달팽이점액 여과물 20%를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발효 스네일 폼 클렌저’ 또는 그린티 에코컵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욕의 감성을 담아낸 엄선된 향의 ‘이스트 14TH 디퓨저’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