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의 서울 강서 및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셰플리 강서키친’을 신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셰플리는 서울 마곡지구 오피스 상권 형성과 더불어 강서지역 내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목동, 등촌동, 마곡동 등이 위치한 강서구 지역 내 서비스 확장했다.

셰플리 강서키친에서는 현재 셰프의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셰플리’와 더불어 직화구이와 쌈 채소의 한상차림 ‘직화반상by셰플리’를 만나볼 수 있다.

추후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 by 셰플리’ 또한 론칭할 계획이다.

셰플리는 이번 강서키친 오픈과 함께 하반기에는 동대문으로도 서비스 지역을 확대, 연내 서울지역 내 총 10개 키친 확장을 계획 중에 있다.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는 유명 셰프들의 시그니처 레시피로 주문 즉시 셰플리의 프라이빗 키친에서 조리해 배달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서비스다. 현재 강남, 서초, 송파, 영등포, 신림, 마포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다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키친사업실 PB기획팀 팀장은 “셰플리는 바쁜 현대인들이 직장이나 집에서 손쉽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서울 지역부터 단계적으로 소비자들이 셰플리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배달 음식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를 통해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