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PC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을 27일 공식 적용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 갈등을 담은 최신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다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를 더 강하게 해주는 아제로스의 심장 시스템, 비행 잠금 해제와 새로운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됐다.

격전의 아제로스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아제로스의 심장에 큰 변화가 생겼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아이템 ‘정수’를 수집해 여러 새로운 방법으로 능력을 지정할 수 있다.

고대 나이트엘프 문명 발상지인 ‘나즈자타’, 기발한 기술로 가득한 노움 테마 새로운 지역 ‘메카곤 섬’이 새로 추가됐다. 플레이어는 두 지역에서 새로운 동맹들과 함께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적들과 맞서야 한다. 메카곤 섬에서는 왕 메카곤과 그를 다르는 기계노움들을 상대하는 대규모 던전 ‘작전명: 메카곤’에 진입할 수 있다. 나즈자타에 위치한 레이드 ‘영원한 궁전’에서는 아즈샤라 여왕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가 추가됐다. 두 종족으로 최고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썬더블러프, 놈리건과 확고한 동맹을 맺고 종족 역사를 돌아보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산 방어구 형상변환 세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애완동물 대전 던전: 스트라솔름,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2부, 비행 잠금 해제, 탈것 장비, 새로운 군도와 영웅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