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디지털케이블TV ‘7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기묘한 가족’ 등 VOD 1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CMB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무료 제공 영화는 코미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로 준비됐다.

좀비를 소재로 한 코미디물 ‘기묘한 가족’은 우연히 좀비 ‘쫑비’를 집에 들이게 된 가족 이야기다. 한적한 시골 마을에 별안간 나타난 좀비를 이용해 패밀리 비즈니스를 펼친다는 참신한 설정과 허를 찌르는 유머가 압권이다.

최근 4편이 개봉되며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토이 스토리 3’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우디와 버즈를 비롯해 1, 2편에 등장했던 장난감들이 다시 등장해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의 동심과 추억도 자극한다. 오는 7월 17일 개봉하는 실사판 ‘라이온 킹’을 기념해 1994년 개봉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2월 정지훈 주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일제 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둔 실존인물 엄복동을 그리고 있다.

이외에도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된 작가와 그의 성공 뒤에 숨겨진 아내 헌신을 그린 ‘더 와이프’, 연쇄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는 미스터리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 소원을 들어주는 보드게임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위시 어폰2: 저주의 주문’ 등 다양한 작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