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배구단이 안산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들과 함께 미세먼지 없는 서울대공원을 찾아 나들이 행사를 실시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OK저축은행]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OK저축은행은 지난 26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장애인들과 야외 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과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직원 등이 함께 했다. 발달장애인 30여명은 배구 선수들과 함께 조를 이뤄 동물원 관람·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나들이를 즐겼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관계자는 “배구 선수들이 동참해 발달장애인들의 비장애인과의 소통 활성화와 사회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탁용원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단장은 “배구단의 ‘우리집’이 자리한 안산에서 더 많은 가족들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기 위해 장애인들과 나들이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앞으로도 안산시의 여러 식구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향후 자사 프로배구단 선수들이 지역사회와 어우러져 사회적 약자를 이해하고 이들과 소통해나가는 나눔 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