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4박5일 일정의 괌 출사 여행 이벤트인 ‘괌광여행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논과 괌정부관광청이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캐논 제품 구매고객에게 해외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천혜의 자연을 갖춘 ‘괌’에서 낭만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촬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논은 올해 ‘인생사진 인생여행’의 테마로 흥미로운 여행의 기회뿐만 아니라 사진이 주는 별하고 유익한 가치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괌광여행 원정대’는 괌 정부관광청이 지정한 약 50개의 인스타스팟 중 괌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와 괌 대표 관광지 및 괌의 하파데이 정신을 담아낸 벽화 등 일부 인스타스팟을 방문하여 괌의 숨겨진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 여성 수중작가 와이진(Y.Zin)과 함께하는 괌 수중(스노클링)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참석자들은 맑고 푸른 괌의 바다 속 풍경을 담을 수 있다. 이슬이 모여서 바다를 이루었나 싶을 만큼 투명한 자연 그대로의 물빛 아래 펼쳐지는 낭만적인 광경을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직접 촬영해볼 수 있어 의미를 더했다.

‘괌광여행 원정대’의 응모방법은 이벤트 대상 제품인 EOS 800D와 EOS M50, EOS M100을 구매 후, 오는 9월 8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SNS 계정을 기입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5명을 선정해 괌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식 및 액티비티 투어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