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네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라네즈는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라네즈 브랜드 모델 이성경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6컬러 레이어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와 함께 도톰한 볼륨 립을 완성하는 신제품 특성에 맞춰 ‘Six 컬러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공개 방송 콘셉트로 꾸며졌다.

회사측에 따르면 흰 블라우스에 반바지를 매치한 깔끔한 룩에 코랄 빛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행사장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디오 공개 방송 일일 DJ가 된 이성경은 20명 뷰티 유튜버들을 방청객으로 초청해 레이어링 립 바를 소개했다. 이를 활용한 본인만의 립 컬러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6가지 컬러가 입술에 레이어링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풍부한 볼륨 립을 완성해준다.

지난 17일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헤이즐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헤이즐's PICK’ 레이어링 립 바 한정판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는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