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선데이토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 모바일 퍼즐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5일까지 한 달간 새로운 미니 게임과 순위 경쟁, 업데이트 등 콘텐츠 4종을 연이어 선보이는 릴레이 이벤트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인기를 얻은 콘텐츠를 재구성해 게임과 원작 팬 모두에게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이벤트로 첫 선을 보이는 미니 게임 ‘커피 케이브’는 원작의 동굴 커피숍 에피소드가 배경이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로 다양한 원두를 받아 커피를 제조·판매하는 순위 경쟁에 참여하게 된다. 선데이토즈는 커피 머신,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준비해 미니 게임 재미를 더했다.

최형일 선데이토즈 PD는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로운 미니 게임과 경품 행사가 이어지는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존 퍼즐 게임과 이야기에 대한 호응 속에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차 이벤트인 미니 게임 커피 케이브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미니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순위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