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장 죠즈코리아 대표가 26일 중구 신라호텔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2종과 액상형 1종을 공개했다. [사진=강민수 기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에게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선사해야 한다는 미션을 끊임없이 떠올리며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자담배 혁신을 주도해 가겠다.”

제이슨 장 죠즈코리아 대표는 26일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인 블루투스(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이 적용된 죠즈 20s(jouz 20s)와 죠즈 12s(jouz 12s), 액상형 전자담배 죠즈 C(jouz C)를 소개했다.

죠즈 20s는 다음달 중순에, 죠즈C는 올 하반기에 출시된다.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 20s·12s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 20s와 죠즈 12s는 블루투스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3 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전용 앱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사용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와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이슨 장 대표는 “앱을 통해 가열 기능을 비활성화 시킬 수 있는 아동 보호용 잠금장치 기능도 탑재했다”며 “3세대 히팅 블레이드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제품 수명 주기와 배터리 용량까지 늘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독자적인 온도조절 시스템은 지능형 알고리즘이 1°C 범위 내에서 가열 블레이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조정하도록 해 최상의 맛과 향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액상형 전자담배 죠즈C

액상형 전자담배 죠즈C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됐고 세라믹 가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별도 버튼 없이 액상 팟을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전용 팟은 다양한 색상과 맛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자체 개발 전자담배 기술 플랫폼 죠즈 프라임 테이스트 히팅 플랫폼도 공개했다. 이 플랫폼은 3세대 세라믹 히팅 블레이드와 칩 레벨 수준의 정밀 온도 조절 시스템, 360° 에어플로우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 기술은 앞으로 죠즈 전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죠즈는 성인 인증과 제품 구매가 가능한 공식 웹사이트를 다음달 중순 오픈할 계획이다. 죠즈 20s 출시를 기념해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해 바우처를 받으면 죠즈 20s을 권장소비자가격 12만9000원보다 3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죠즈 케이스

죠즈는 기존 온라인 판매 채널과 전자담배 전문점, 롯데면세점 본점, 전국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등 판매망을 확대해 총 1만개 이상 오프라인 판매점을 확보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제품 불량 시 구매 후 1년 동안 1:1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이슨 장 대표는 “올해 초 출시 이후 우리에게 매우 소중한 존재인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판매망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가능한 최고 수준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