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세드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는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쿨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트래블룩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상하의부터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 모자와 샌들까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컬러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곰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서핑 베어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라글란 소매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제안하는 ‘라이트 웨이트 쇼츠’는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산타 바바라 샌들은 흡습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물놀이,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추천된다.

심플한 로고 포인트의 ‘게임 슬리퍼’는 전면을 벨크로 처리해,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휴가지와 일상 생활에서 여름내 두루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지난 14일부터 여름 시즌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시즌 오프가 진행되고 있다. 다음달 7일까지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이수진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리바이스키즈 쿨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한다”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통해 휴가지에서 멋진 스타일도 연출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