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칠성사이다, 새 모델 홍종현과 함께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롯칠성사이다, 새 모델 홍종현과 함께 신규 광고 공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6.24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홍종현이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로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가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광고는 ‘리:프레시, 리:그린(Re:fresh, Re:green)’이라는 콘셉트다. 무더운 여름의 사무실, 집, 야외 등 일상생활 속에서 칠성사이다를 통해 채워지는 청량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리:프레시, 리:그린 자막을 기준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의 장면이 돌아가는 기법이 적용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빠른 장면 전환과 제품 사이로 퍼지는 물줄기 등의 장면은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청량한 순간을 느낄 수 있다.

홍종현은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절대그이’ 등을 통해 활약하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가 추구하는 청량함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는 칠성사이다가 일상 속 갈증을 날려버리고 신선함과 활력을 다시 채우는 대표 탄산음료임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칠성사이다를 통해 무더운 도시 일상이 청량한 색으로 가득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