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 하만의 정통 오디오 브랜드 JBL이 새롭게 선보인 무선 이어폰 ‘JBL TUNE 120’를 11번가에서 사전 판매로 진행한 가운데 시작과 동시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 ‘JBL TUNE 120’은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JBL TUNE 120 출시를 기념한 선착순 120대가 완판됐다.

‘JBL TUNE 120’은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네 가지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디자인에 대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다.

‘JBL TUNE 120’은 깊고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와 소비자의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키는 사운드 기술의 기준으로 사용되는 ‘하만 타깃 커브 사운드’를 탑재했다. 

또 1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4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충전케이스는 최대 3회까지 재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케이스와 함께 휴대할 경우 최대 16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JBL TUNE 120’은 약 6.9g의 가벼운 이어버드의 무게 덕분에 장시간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JBL TUNE 120’의 출고가는 8만9000원으로 다음달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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