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 엘리트 교육 그룹과 e스포츠 아카데미 설립한다
상태바
젠지 e스포츠, 엘리트 교육 그룹과 e스포츠 아카데미 설립한다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미국 정규 교육과정 동시 제공, 우수 인재 유치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06.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en.G e스포츠]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글로벌 e스포츠 기업 Gen.G e스포츠(이하 젠지)가 글로벌 교육 기업 엘리트 교육 그룹과 함께 e스포츠 전문 아카데미 ‘Gen.G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를 한국에 설립한다.

젠지와 엘리트 교육 그룹은 체계적인 e스포츠 선수 트레이닝 시스템과 교육 과정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올해 가을까지 젠지 서울 HQ에 관련 시설을 마련한다.

젠지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는 e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트레이닝 과정과 함께 미국 중·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는 학위 과정을 동시에 제공한다. 모든 학업 과정은 영어로 진행돼 학생들이 향후 선수로서 해외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준다.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관련 트레이닝 수업이 포함된다.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코딩, 방송 제작 등 게임 산업 내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수업을 받게 된다. 한국어, 역사, 문학 등 과목도 추가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학 기간 중 미국 대학에서 열리는 e스포츠 캠프, 북미 e스포츠 연합 NASEF에서 주관하는 리그에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스 박 젠지 CEO는 “이번 아카데미 설립으로 e스포츠 진로 선택을 고민 중인 학생들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체계적인 학습과 훈련 과정을 통해 지원자들을 지도해 e스포츠 산업에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스티븐 박 엘리트 교육 그룹 부사장은 “젠지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는 한국 청소년들이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활약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 생각한다”며 “젠지와 함께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이를 통한 청소년 인재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젠지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마 첫 번째 프로그램에는 학생 25명을 선발한다. 지원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