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해외주식거래 고객 대상으로 대신증권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24일 미국·일본·홍콩·중국 상해A·심천A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으로 축하금을 제공하는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는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일별·주간별·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 진행되게끔 구성됐다.

본 이벤트는 하루 동안 3000만원·5000만원·1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각각 5명씩 선정하여 2만원·3만원·5만원 축하금을 증정한다.

주간 합산으로 해외주식 1억원 이상 거래하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5만원 축하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일본·홍콩·중국 등 국가별로 합산거래금액이 10억원 이상이면서 최고 거래금액을 기록한 고객 4명에게 축하금 20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