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로보어드바이저 스톡봇이 추천하는 5가지 종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주식(만원 상당)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톡봇은 수급·밸류에이션·펀더멘탈을 2개 로봇엔진으로 최적의 종목과 매수·매도 타이밍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선택한 종목이 동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기간 수익률을 달성할 시 이벤트 참여시기에 따라 해당 주식을 최대 4배까지 추가 지급하며 선택한 주식에 대한 다양한 투자정보도 실시간 제공된다.

또한 주식 증정 외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는 국내 주식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4.9%로 제공한다.

이밖에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200만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처음 주식을 접하는 투자자도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