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에어]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진에어가 연중 최대규모의 특가 프로모션인 2019년 하반기 진마켓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연중 가장 낮은 가격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이다.

2019년 하반기 진마켓은 다음달 2일부터 7일까지 6일 간 운영되며 오픈 첫날 접속이 몰리는 것을 고려해 2일 10시와 4일 10시 두 차례에 나눠 좌석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진마켓은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4개 노선과 △한국발 세부, 다낭 △인천발 후쿠오카, 타이페이 등 국제선 26개 노선 총 3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단, 설 연휴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이날 오픈한 티저 페이지에서는 진마켓 프리세일 대상자 선정 SNS 이벤트와 추가 할인 정보가 공개됐다. 진마켓 본 오픈 하루 전에 진행되는 프리세일의 참여자를 모집하는 인스타그램 응모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진마켓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지역과 탑승 일정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