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 진행…생활환경 기업으로 도약
상태바
경동나비엔,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 진행…생활환경 기업으로 도약
품질경영시스템(QMS)를 기반으로 2022년까지 품질지표 50% 이상 향상시킬 것
  • 황진영 기자
  • 승인 2019.06.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동나비엔]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역량 강화에 나선다. 경동나비엔은 20일, 품질경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품질경영 혁신 선포식을 전 사원의 참여하에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동나비엔은 그간 경동나비엔의 성장을 이끌어온 기술 경쟁력을 완벽한 품질로 완성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나비엔 에어원 청정환기 출시를 시작으로, 실내공기질 관리에 새로운 대안이 될 토탈 에어 케어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품질 경쟁력을 완성할 무대인 서탄공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경동나비엔은 품질 혁신을 위해 진행해온 노력을 돌아보고, 2022년까지 품질지표 50% 향상과 품질 비용 50% 절감을 다짐했다. 더불어 2016년부터 진행해온 품질경영시스템(QMS)을 더욱 고도화해, 완벽한 품질을 완성하겠다는 뜻을 담아 ‘함께하는 QMS, 품질혁신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기도 했다.

경동나비엔 성문현 품질경영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의 삶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완벽한 품질을 완성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