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파라곤 2차 상가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19일 고덕국제신도시에서 2년 만에 분양했던 ‘고덕 파라곤 2차’ 단지의 상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하는 고덕 파라곤 2차 단지 내 상가는 1931㎡규모의 근린생활시설이며, 1층과 2층 각각 22개 호실로 총 44개 호실의 입찰 분양을 진행한다.

상가 분양관계자는 “대규모 에듀타운은 물론 행정타운, 고덕산업단지 등과 인접한 최고의 입지”라며 “특히, 내정가가 1억원대부터 책정돼 장기적 임대수익을 원하는 상가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고덕 파라곤 2차가 들어서는 고덕 지구 A-40블록은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요지로 꼽힌다. 대규모 에듀타운과 함께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이 들어선 고덕산업단지를 비롯해 행정타운, 국제교류단지 등을 잇는 고덕순환도로 중심에 있어서다. 또한, 중앙공원도 바로 연결돼 유동인구의 유입도 기대된다.

아울러, 최근 삼성전자가 고덕국제신도시에 비메모리 반도체 분야에 대한 133조원의 추가 투자를 발표하면서 자족도시로서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고덕 파라곤 2차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 동, 654가구 규모로 전용 84㎡형 단일 면적, 2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지난 5월 분양에 돌입해 1순위 청약에서 마감된 바 있다.

한편, 고덕 파라곤 2차 입찰 예정은 20일(오늘)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1년 7월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