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액토즈소프트]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이하 FF14)’에서 V4.5 ‘영웅을 위한 진혼가’를 출시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홍련의 해방자’ 최종 시나리오가 공개됐다. ‘광란의 전주곡’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신규 주요 퀘스트 ‘혼의 행방’을 통해 마지막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 마지막 사성수 청룡을 공개했다. 신규 토벌전 ‘청룡 토벌전’, ‘극 청룡 토벌전’을 통해 청룡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본느 수도원’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연대기 퀘스트 ‘이발리스로의 귀환’을 추가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4인 신규 레이드 ‘오본느 수도원’도 공개됐다.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김리트 황야’, 신규 돌발 게임 ‘출격! 에어포스 조종사’, 마작 규칙을 적용한 신규 콘텐츠 ‘작패유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오는 25일에는 FF14 최초 리미티드 직접 ‘청마도사’가 출시된다. 청마도사는 마물들 기술을 체득해 청마법을 시전하는 전투 계열 직업으로 최대 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영웅을 위한 진혼가’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쓰담가득 파판14’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8일 이후 FF14 계정을 생성한 신규 가입자에 7일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7일 이용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 편’과 장신구 5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정액제 이용권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는 3일 무료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와 장신구 6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 ‘지금은 너도나도 쓰담시대’는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가 함께 쓰담 미션을 진행하고 FF14 공식 홈페이지 멘토 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미션 외에 신규 이용자를 도와주는 인증샷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횟수에 따라 신규 이용자에게 ‘모그모그 모자’, 추첨을 통해 ‘헤르메스 신발’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5000MGP와 1등 숨겨진 지도를 지급한다. 5회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뚱냥이 머그컵’ 굿즈를 선물한다.

더불어 ‘홍련의 해방자’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영웅, 그들의 서사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5장으로 구성된 임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초승달 잠옷’ 세트를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