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8단계 바람 조절 가능한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출시
상태바
SK매직, 8단계 바람 조절 가능한 프리미엄 ‘써큘레이터’ 출시
상하좌우 3D 입체회전·상하 높낮이 조절·공기역학 설계된 3엽 날개로 공기 순환 효과 극대화
  • 황진영 기자
  • 승인 2019.06.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신제품 써큘레이터 스탠드형(모델명: EAC-201D) 이미지 컷 [사진=SK매직]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SK매직은 BLDC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 및 내구성을 가진 신제품 ‘써큘레이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BLDC 모터를 채용해 1단부터 8단까지 섬세한 바람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빠른 공기 순환을 돕는 강력한 바람까지 구현할 수 있으며, AC모터 대비 안전하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상하좌우 3D 입체회전 기능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바람의 방향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최대 90센티미터의 상하 높낮이 조절 기능과 공기 역학적으로 설계된 3엽 날개를 채용해 공기순환 효과를 극대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써큘레이터는 세컨드 가전으로 기본 사항인 세련된 화이트 계열의 차분한 무지 스타일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며, “예전에는 단순히 에어컨의 찬 바람을 멀리 보내는 보조 제품이었다면, SK매직 써큘레이터는 선풍기 기능에 공기 순환 기능을 강화해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