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T&G는 오는 19일  궐련형 전자담배(lil 1.0·플러스·미니) 전용스틱 ‘핏 골든 파이프’와 ‘핏 체인지 더블유’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핏 골든파이프는 신사 담배라고 불리는 파이프 담배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파이프 담배용 연초인 카벤디쉬엽을 함유한 오리지널 타입이다.

카벤디쉬엽은 열과 증기 처리 후에 발효 숙성까지 거치기 때문에 일반 담배와 흡연감이 유사하고 목 넘김이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핏 골든파이프 패키지는 남성적이고 모던한 컬러와 유니크한 파이프 아이콘이 적용됐다.

핏 체인지 더블유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특유의 찐맛이 적고, 맛과 향이 일관되게 지속된다.

앞서 KT&G 1분기 실적발표에 따르면 ‘릴’ 디바이스 판매량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가운데 가장 높았으며, 전용 담배 점유율도 30%를 넘어섰다.

이러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KT&G는 핏 골든파이프와 핏 체인지 더블유를 출시해 핏 제품군을 7종으로 확대했다.

핏 골든파이프와 핏 체인지 더블유 2종은 전국 편의점 4만여 곳과 면세점에서 출시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작년 9월 핏 쿨샷과 핏 체인지톡 출시 이후 오랜기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번에 핏 골든파이프와 핏 체인지 더블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를 존중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