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일]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신일이 지난달 6일 런칭한 에어서큘레이터가 약 한 달여 만에 12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7일 신일에 따르면 지난달 6일부터 이달 13일까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에어서큘레이터는 12만4500대로 전년 동기 5만1000대보다 144% 증가하고 매출은 156억원으로 203% 가량 급증했다.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는 DC 모터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소비전력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16m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실내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에너지 절감과 냉방효과를 극대화한다.

상하 85도, 좌우 30·60·90도 모든 방향으로 회전도 가능해 3D 입체 바람을 선사하며 공기의 사각지대를 없애주고 냉기를 빠르게 전달한다. 풍량은 총 12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을 제공하며 일반풍은 2단부터 11단계까지 조절 가능해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조지석 신일 판매사업부 이사는 “최근 몇 년 사이에 폭염일수와 강도가 증가함에 따라 에어서큘레이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탁월한 성능과 품질로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면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