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 첫 에피소드 누적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360만 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공개된 에피소드 및 예고편, 서브 콘텐츠 등이 포함된 ‘고등학생 간지대회’ 채널 전체 누적조회수는 600만 건에 달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오른 고등학생 참가자 13인 각양각색 캐릭터에 대한 구독자 반응이 뜨겁다.

구체적으로 “어린 나이에도 패션에 열정적으로 고민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패션도 멋있지만 각자 캐릭터 있어서 응원하게 되네” “다음편도 너무 기대돼요” 등 호응이다.

메인 진행자 김희철 입담과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팡 깜짝 등장 및 진행 호흡이 에피소드 첫 화의 재미 요소로 꼽혔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4인의 심사위원이 등장해 본격 패션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유튜브 특성을 고려한 데일리 편성 시도와 일반인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캐릭터 스토리가 콘텐츠 풍성함을 더해주고 있다”며 “앞으로 예정된 에피소드와 다양한 서브 콘텐츠로 기존 TV채널에서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시도를 지속하며 구독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