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NS쇼핑과 지역농산물 홍보 및 판매확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충주시, NS쇼핑과 지역농산물 홍보 및 판매확대 업무협약 체결
TV홈쇼핑을 통한 농특산물의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추진
  • 나종호 기자
  • 승인 2019.06.1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나종호 기자] 충주시와 ㈜엔에스쇼핑이 14일 지역농산물 홍보 및 판매확대를 위한 상생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조길형 시장과 ㈜엔에스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및 관계 임직원, 충주시의회 허영옥 의장과 농협중앙회 충주시지부 황종연 지부장, 지역농협조합장, 농업인단체연합회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충주시는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발굴해 ㈜엔에스쇼핑에 제공함으로써 TV홈쇼핑을 통한 농특산물의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

시는 ㈜엔에스쇼핑과의 협약이 사과, 복숭아, 쌀, 밤, 방울토마토, 옥수수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을 전국에 알리는 새로운 통로가 되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오늘 협약식이 있기까지 함께해 주신 ㈜엔에스쇼핑 도상철 대표님과 관계 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충주농산물이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시는 유통시장의 구조 다변화에 대응하여 대형유통업체를 통한 판매망을 확대하고 직거래 시장을 개척하는 등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