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6월 18일(화)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한양대 방재안전공학과 송창영 교수를 초청하여 “6월 명품청송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청송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명품 청송아카데미는 군민에게 수준 높은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연중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송창영 교수는 전남대학교 공과대학원 방재안전학 박사과정을 거쳐 현재 재단법인 한국재난안전기술원 이사장, 한양대 공학대학원 방재안전공학과 특임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20여년동안 재난안전 분야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국민들에게 재난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실행토록 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자연·사회 재난은 언제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어 평소 예방하는 생활 속 실천이 중요하다.”며, “재난안전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지역의 안전문화 정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