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남천면(면장 이수일)에서는 6월 13일(목) 11시 관내 기관단체장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육군종합군수학교 제2수송교육연대(연대장 김동현)에서 목요회 6월 정례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지역단체와 부대 간 유대강화를 위해 김동현 연대장의 초청으로 부대 내에서 정례 목요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부대 내 회의실에서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 후 신형전술차량 탑승 체험, 자동화 면허시험장 등 시설 견학에 이어서 병영 내 식당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이날 회의를 마무리했다.

김 연대장은“수송교육의 특성상 도로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지역주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하는데도 우리 교육생들을 자식처럼 이해해 주신 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부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수일 면장은 흔쾌히 회의 장소를 마련해준 김동현 연대장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남천의 크고 작은 행사마다 안전요원 및 차량 지원 등 지역을 위한 헌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면정에 변함없는 협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천면 목요회는 1996년 시작해 남천면의 기관단체장 등 25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