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 개최...다양한 계층 구직자 5백여 명 참여
상태바
고양시,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 개최...다양한 계층 구직자 5백여 명 참여
  • 이배윤 기자
  • 승인 2019.06.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3일(목) 덕양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와 쿠팡고양FC센터의 공동 주최로 마련된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등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 5백여 명이 참여해 물류지원, HUB 상하차, 지게차 직원 채용면접이 진행됐다.

특히, 장애인 현장면접을 병행해 일자리를 희망하는 장애인계층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오랜만에 추진된 대량신규일자리 구인으로 인해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 면접에 참여한 한 중장년구직자는 “재취업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구직자들이 일자리에 대해 적극적인 것을 보고 무슨 일이든 직종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며, “이런 면접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진=고양시]

시 관계자는 “채용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시민들의 모습에서 새로운 일(JOB)을 찾으려는 진지함과 희망의 빛이 보인다”며, “이런 채용행사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는 2차(7월 11일), 3차(8월 20일)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