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일반 참가자와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즐기는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이 무사히 종료 됐다.

동아오츠카가 16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1기의 졸업식을 기념하고, 일반 참가자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즐기고 우먼스 피트니스에 대한 경험을 확장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는 졸업식 및 시상식, 2부는 피트니스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2부 페스티벌은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산소 그룹운동 5종목(필록싱, 파운드핏, 더믹스댄스, 펀핏, 이온워터 스트레칭)과 정적 그룹운동 2종목(필라테스, 요가)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비용은 4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우지인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피트니스 전문 이론과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을 위한 강의로 3월부터 12주간 진행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