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바캉스족 겨냥 ‘트래블 파우치’ 선봬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뷰티·패션
올리브영, 바캉스족 겨냥 ‘트래블 파우치’ 선봬
[사진=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올리브영은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여행용 파우치를 한정 판매하고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바캉스 계절 여름을 맞아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여름 파우치를 특별히 기획했다.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 협업한 이번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는 올 여름 트렌드인 네온 컬러 디자인에 재생 가능한 소재로 제작했다.

이동 시에는 접어서, 사용 시에는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3단 파우치로 습한 더위에도 끈적이지 않는 재질과 생활 방수 기능, 넉넉한 수납 공간을 더해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도 갖췄다.

이날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에 제공하며,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클렌징 등 기초 화장품부터 헤어 트리트먼트, 구강용품, 위생용품 등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제품 체험본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컬러풀한 여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컬러대전’ 행사도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립 제품과 헤어스타일 변신을 도와줄 염모제(염색약) 주요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클리오 △페리페라 △코드 △라카 △로레알 △모레모 케라틴 △이지엔 △미쟝센 △프레쉬라이트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여행용 파우치와 다양한 아이템 체험본을 기획했다”며 “올 여름 ‘라잇트리’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여름 뷰티 트렌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