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스웨덴 여름 축제 맞아 ‘어서 와요! 여름 세일’ 진행
상태바
이케아코리아,스웨덴 여름 축제 맞아 ‘어서 와요! 여름 세일’ 진행
13일부터 7월 2일까지 최대 60% 할인
  • 황진영 기자
  • 승인 2019.06.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코리아, ‘어서 와요! 여름 세일’ [사진=이케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최대 여름 축제 중 하나인 ‘미드솜마르’를 맞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에서 매년 6월 중순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로 스웨덴 사람들은 화관을 쓰고 미드솜마르 폴 주변에 모여 함께 춤을 추면서 이 날을 기념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러한 스웨덴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기념 세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은 13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및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진행된다. 옷장, 암체어 등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세일가에서 10%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웨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특히,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화관 만들기, 조명 꾸미기, 어린이 낚시 놀이, 폴댄스,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 등 스웨덴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마련될 예정이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스웨덴 최대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를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집에 변화를 주고 스웨덴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국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과 스웨덴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