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네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대구 달성군에 롯데시네마가 개관했다.

롯데컬처웍스에 따르면 12일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지역에 총 6개관 734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대구현풍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시네마 대구현풍은 대구 달성군 지역 멀티플렉스 상영관으로, 신시가지 일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구성되어있는 상영관도 있어, 관객이 넓은 좌석 간격을 바탕으로 편안한 상영환경을 즐길 수 있다.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관 당일 롯데시네마 대구현풍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오리지널 팝콘(M)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드럼세탁기,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서큐레이터(각 1명), 영화관람권 1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 대구현풍은 달성군 최초의 멀티플렉스 상영관에 리클라이너 좌석을 다수 갖췄다”며 “많은 고객들이 롯데시네마 대구현풍관에서 타 관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만족을 경험할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현풍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구현풍점 오픈으로 롯데시네마는 전국 126개관 893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