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황상동 주공 3단지 '황상골 행복나눔장터' 개최
상태바
구미시, 황상동 주공 3단지 '황상골 행복나눔장터' 개최
LIG 넥스원 구미생산본부 생산3팀 후원금 모아 행사 운영
  • 남동락 기자
  • 승인 2019.06.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황상동 주공3단지 내 '황상골 행복나눔 장터'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구미시는 6월 12일(수) 오전 10시 구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세창) 주관으로 황상 주공3단지 내에서 지역주민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황상골 행복나눔장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LIG 넥스원 구미생산본부 생산3팀의 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210만원)으로 행사운영과 무더위에 취약한 세대에게 선풍기를 지원하고 경북사회복지관협회에서는 사회복지박람회 부스 지원 및 기념품 후원(100만원상당)해 주었으며, 주민자치단체인 ‘황상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황상골 행복나눔장터

김용학 사회복지국장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후원자,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복지관에서 이러한 나눔 행사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려 소통하고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능동적인 복지를 실천해주어 든든하다. 구미시에서도 소외됨 없는 보편적 복지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상골 행복나눔장터」는 지역주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의류·잡화·생활용품·식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음식나눔 부스와 주민참여 부스 등을 운영하여 이웃과 서로 나누고 소통하는 기회제공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