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해외주식 중 미국주식을 거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1일 월트 디즈니, 넷플릭스, 애플 등 미국주식 종목 중 OTT(Over The Top)관련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미국주식의 달인2’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최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기반 글로벌 기업 DNA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DNA는 디즈니(Disney), 넷플릭스(Netflix), 애플(apple) 앞 글자를 딴 신조어다.

대신증권은 이벤트를 신청하고 해당 종목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에어팟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은 추첨으로 50명을 선정해 영화관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새로운 주도주로 부상하고 있는 OTT시장 관련 글로벌 기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와 종목 정보 및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이벤트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및 HTS, M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