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창녕군(군수 한정우)과 영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원희)은 11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년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개그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과 오후 2회 공연으로 신창여중, 창녕여고, 영산고, 남지중, 남지여중, 창녕여중, 창녕슈퍼텍고 등 관내 12개 중‧고등학교 1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 등으로 알려진 개그맨 이재형, 정진욱, 한현민 등이 출연해 감동을 전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학생과 선생님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가 학교생활을 바탕으로 구성된 이름대소동, 삑삑족구 등 개그코너와 폭력예방 4행시짓기 등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교육과 웃음이 공존하는 감동적인 공연으로 꾸며졌다.

한정우 군수는 “창녕군은 학교폭력예방사업의 일환으로 학교폭력예방 메시지를 친근하고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