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옥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옥션에서 혼행족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이 6월 ‘싱글데이’ 프로모션 열고, 1인가구를 위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싱글데이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혼행족을 위한 여행상품과 홈캉스족에게 필요한 여름철 생활필수템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 쿠폰은 두 종류로 지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 △P&G, LG생활건강, 웅진식품, 롯데칠성 등 프로모션 제휴 브랜드를 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쿠폰 등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던킨 싱글세트(아이스아메리카노+글레이즈 도넛) 50% 쿠폰, 선착순 2만명 △제주도 2박 숙박권(브라운스위트제주)과 왕복항공권(에어부산) 혼행 패키지, 14만원대 △아이시스 평화공원산림수(500mlx20개), 5900원, 2000명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본품4개+리필4개), 1만6950원 △켈로그 첵스초코 요구르트볼(570gx4박스) 1만5900원 등이다. 카드사(신한‧하나) 10% 중복 할인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6월 옥션 싱글데이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혼자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주 여행 상품권부터 1인 가구 필수 아이템을 특가에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