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미노피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U-20 월드컵 대표팀이 에콰도르와 준결승 경기를 앞둔 가운데 도미노피자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매주 화요일 피자 메뉴를 40% 할인하여 제공하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U-20 월드컵 대표팀의 준결승 경기 전날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도미노피자의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는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피자 40%를 할인하는 행사다. 단, 공휴일과 특수일은 제외한다.

온라인 주문의 경우 전 매장이 가능하나, 오프라인 주문은 일부 매장만 가능하여 반드시 대상 매장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이밖에도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 외에도 6월 한달 간 K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주문 시 일반회원 30%, VIP회원 40%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한 KT 더블할인 프로모션, SKT 5GX 가입고객 대상으로 방문포장 50% 할인이 가능한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하고 화끈한 도미노피자만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매주 더 화끈한 가격으로 도미노피자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들을 실시하고 있다”며 “화끈한 화요일 퇴근하시며 도미노피자를 화끈한 가격으로 방문포장 하시고 오늘 있을 축구 국가대항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즐겁게 응원하시며 도미노피자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