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세엠케이 앤듀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를 공개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 속에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살리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아트워크 티셔츠는 각기 다른 레터링과 그래픽 프린트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춰 남녀 모두 사이즈에 제한을 두지 않고 착용할 수 있도록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됐다.

화이트 앤 블랙 심플한 컬러에 입혀진 레터링 포인트는 깔끔한 느낌을 준다. 독특한 그래픽 레퍼런스는 젊고 자유로운 감성을 완성한다.

그래픽 디자인에 따라 경쾌한 기분을 만들어 주거나 오버레이 콜라쥬 기법을 통해 키치한 감성을 전달하는 등 제품마다 각각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앤듀는 2019 썸머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 출시와 함께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페이크 삭스’를 증정한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여름 티셔츠는 앤듀가 지닌 세련된 감성에 강력한 아트워크 그래픽이 더해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거듭나,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여름 앤듀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트릿 캐주얼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